Community 커뮤니티

공지사항

2016학년도 2학기 봉사실천 봉사시간 인정 확인서 제출 기간 안내

  • 2021-06-25
  • 1931

2016학년도 2학기 봉사실천 관련 봉사시간 인정 확인서 제출 기간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내 용 : 봉사실천 확인서 제출기간 안내

   ※ 인정된 봉사시간 30시간 이상 재학중 1회 특별학점 1학점 신청 가능

2. 확인서 제출기간 : 2016.11.1.(화).09시 ~ 11.30(수).17시까지

3. 확인서 인정기관 : 1365, VMS, 청소년자원봉사 발급 확인서

4. 확인서 제출부서 : 동의대학교 사회봉사센터 (상영관203호)

5. 봉사실천 신청방법 : 신청 – 활동 – 보고서 작성 확인서 제출(붙임참조)

 가. 신 청 : 종합정보시스템 – 봉사실천 – 신청- 입력- 저장

 나. 활 동 : 봉사활동 완료 후 인정기관에서 확인서 발급

 다. 보 고 서 : 종합정보시스템 – 보고서 – 미제출 클릭 – 작성 – 저장

 

6. 유의사항

 가. 해당학기 활동봉사는 학기별 확인서 제출기간에 반드시 제출하여야만 봉사시간으로 인정 가능

 나. 동일한 기관에서 여러기간 활동한 봉사는 한 건으로 입력, 보고서 제출

       활동일에 따라 건건이 입력 불필요(전체활동 한 건으로 입력)

 다. 봉사활동이 완료된 학생은 되도록 11월 20일 이전 제출 권유

       *중순이후 제출학생이 집중되며학생별 대기시간 및 확인시간 지연 고려

 라. 2016-2학기 휴학중이라도 해당학기에 활동한 봉사활동은 11월중 확인서를 제출하여야만 인정 가능

 마. 인정된 봉사시간 30시간 이상인 학생은 재학중 1회 특별학점 1학점 신청이 가능

 바. 확인서 제출기간 이후에는 제출 및 인정이 불가하므로, 2월 졸업예정자 중 특별학점 신청이 필요한 학생은 봉사활동 기간 및 확인서 제출 기간을 반드시 확인바람

 

7. 기타사항 : 봉사실천 및 특별학점 관련 안내는 매학기시작 전 사회봉사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가 되어 있으나, 반드시 확인 후 문의 바랍니다.

 

<첨부>
1. 봉사실천 신청 방법 1부.

2. 봉사실천 공지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