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커뮤니티

공지사항

2023-2학기 행정연수생 선발안내

  • 2023-07-28
  • 2117

1. 2023-2학기 교내근로 행정연수생에 대해 선발 및 배정인원을 알려드리오니 희망하는 학생은 신청 바랍니다.

2. 장학등급 및 장학금액     

구분     

최대근로시간     

행정연수생(A)     

학기 최대 200시간 (월 최대 50시간주 최대12시간일 최대 5시간 이내)     

행정연수생(B)     

학기 최대 160시간 (월 최대 40시간주 최대10시간일 최대 5시간 이내)     

행정연수생(C)     

학기 최대 100시간 (월 최대 25시간주 최대6시간일 최대 4시간 이내)     

 ※ 2023년 교내근로장학금 시급: 9,620(2024년 1월분은 노동부고시 최저시급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음)

 ※ 출근부에 입력된 시간으로 계산하며등급에 따른 최대 근로시간을 초과할 수 없음

(※ 최대 근로시간 내에서 주별월별 근로시간을 알맞게 배정하여 학기말에 근로시간이 부족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3. 배정인원: 학과 2명 예과 2명

4. 근로기간최대6개월(2023년 8월 1일 ~ 2024년 1월 31), 기간 내 탄력적 운영

5. 선발기준2023-2학기 등록금납부(당해학기·휴학생(저소득층 우선 선발 권고)

6. 근로장학생 입력 및 출근부 관리

  출근부 입력근로일로부터 5일 이내 입력

     (학생경력관리포털(DAP) > 학생정보시스템 개인정보 교내근로장학생출근부)

  장학금 지급해당 월 출근부 제출완료 후 월별 지급(다음 달 중순 지급예정)

8. 참고사항

  (중복근로 제한공평한 일자리 제공과 형평성을 위하여 원칙적으로 근로지 2곳 이상 중복하여 근로하는 것을 제한합니다또한 국가근로 및 대학생청소년교육지원사업과 병행할 수 없습니다. 야간근로(야간경비보조특수대학원기숙사 층장 등)등 업무상 불가피한 경우(사전 협의 필요)등에 한해 예외로 할 수 있습니다.(동일시간대 중복 근로는 절대 불가국가근로/교내근로/홍보대사 등 모든 근로 해당)

  나. 근로장학생의 효율적인 운영을 위하여 수시로 점검확인할 수 있으니 근로학생 관리(적절한 업무 분장개인적인 심부름 등 불필요한 업무지시업무 과다·과소 및 욕설·성희롱을 비롯한 부당한 대우 등)에 신경 써 주시기 바랍니다민원사항 발생 시 근로학생 배정 영구 취소

  근로장학생이 대학원생인 경우 대학원행정지원실에서 출근부관리 및 장학금지급하오니 대학원행정지원실로 문의바랍니다.

  문의사항장학지원팀 조승민(T.1053, 14384@de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