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대구한의대학교 학술정보원(도서관) 계약직 사서 채용 공고
- 2022-04-06
- 김다빈
- 2344
1. 채용분야 및 지원자격
가. 채용분야 및 인원
채용분야 | 구분 | 채용인원 | 담당업무 | 임용(예정) 시기 | 비 고 |
학술정보팀(사서) | 계약직 (일반) | O명 | ○ 대학도서관 제반 업무 | 2022.05.01. | 교비 |
나. 지원자격
1) 공통사항
구 분 | 지원자격 |
자격 공통 | ○ 국가공무원법제33조(결격사유)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로서 기타 법령에 의해 응시자격이 정지되지 아니한 자 ○ 국가유공자등예우및지원에관한법률에 의거 취업보호대상자 우대 ○ 장애인고용촉진및직업재활법에 따라 장애인 우대 ○ 지역․연령․성별 : 제한 없음 ○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
2)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조교경력제외)
채용분야 | 채용인원 | 지원자격 및 우대조건 | 비 고 |
학술정보팀(사서) | O명 | ○ 지원자격 - 정사서 2급 이상 소지자 ○ 우대사항 - IT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 도서관 문화프로그램 기획·운영 경험자 우대 | 교비 |
2. 전형방법
전형방법 |
1) 1차 전형 : 서류심사 |
3. 계약기간 및 근로조건
채용분야 | 기 간 | 비 고 |
학술정보팀(사서) | 2022.05.01.~2023.04.30. | 계약직 1년 근무후 평가를 통하여 재계약 가능 |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 2022.05.01.~2023.02.28. | 계약직 10개월 근무후 평가를 통하여 재계약 가능 |
진로개발센터 | 2022.05.01.~2023.02.28. | 계약직 10개월 근무후 평가를 통하여 재계약 가능 |
미래교육혁신팀 | 2022.05.01.~2023.02.28. | 계약직 10개월 근무후 평가를 통하여 재계약 가능 |
※ 계약직은 본교 규정에 의거 1년이상 근무한 자를 대상으로 필요시 별도의 제한경쟁채용을 통하여 정규직 전환 가능
○ 보수수준 : 별도 책정
4. 전형일정
응시원서 접수기간 | 1차 서류전형 합격자발표 | 면접시험 | 합격자 발표 | |
일시 | 장소 | |||
2022.04.01.(금) ~ 2022.04.11.(월) 12:00 | 2022.04.14.(목) | 2022.04.20.(수) 14:00∼ | 지정장소 | 2022.04.25.(월) 별도통지 |
http://
※ 상기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으며, 면접일시 및 장소는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시 별도 통보예정
※ 서류전형 및 면접시험의 합격여부는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함
5. 응시원서 접수(인터넷접수만 가능)
○ 응시원서 접수: 본교 홈페이지(http://www.dhu.ac.kr)(온라인 입사지원)
○ 접수기간 : 2022.04.01.(금) ~ 04.11.(월) 12:00
※ 인터넷 접수 중 예기치 않은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한 마감일 1-2일전에 미리 접수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응시자 제출서류(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2차 면접전형 당일에 아래서류를 제출함)
(단,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는 입사지원시 스캔하여 첨부요망)
① 최종학력 졸업증명서 원본 각 1부
· 대학원 이상 졸업자의 경우 대학교, 대학원 졸업증명서 모두 제출
· 학사편입한 지원자는 편입전 대학의 졸업증명서 제출
② 최종학력 성적증명서 원본 1부
· 평균평점 및 백분율 점수 모두 기재되어 있어야 하며, 편입자는 전적대학 성적증명서 포함
· 대학원 이상 졸업자의 경우 대학교, 대학원 성적 모두 제출
③ 경력증명서 근무처별 원본 각 1부
· 자격요건을 충족하고 근무처별 담당업무가 명시되어야 함
· 해당기관의 관인 날인
④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1부
⑤ 업무관련 자격증(면허증) 사본(원본 지참) 1부
⑥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1부(1차전형 합격후 합격자 조회 화면에서 확인 가능)
⑦ 취업지원대상자(국가보훈대상자, 장애인복지카드등)증명서(해당자) 1부
⑧ 주민등록초본 1부(※ 남자의 경우는 병역사항 포함하여 발급 / 주민번호 전체 나오도록 발급)
※ 제출서류는 번호순서로 정렬하시고 스테이플러는 사용금지
※ 외국어로 기재된 증빙자료의 경우 반드시 한글번역본을 첨부하여 사실공증 제출
7. 응시자 유의사항
○ 응시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 지를 철저히 검토한 후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채용 내정 후 채용신체검사가 시행되며 결격사유 발생 시 임용이 취소됩니다.
○ 임용예정일이 촉박하오니 미리 개인 일정을 조정하시기 바랍니다.
○ 제출서류에 허위사실이 있을 때에는 합격 결정 후에도 합격을 취소 할 수 있습니다.
○ 지원자가 선발예정인원과 같거나 적을 경우(지원자가 없을 경우 포함)에는 재공고를 실시합니다.(재공고 후에도 지원자가 선발예정인원과 같거나 적을 경우에는 예외로 함)
○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으며, 합격자 통지 후라도 부적합한 결격사유가 있을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전형단계별 합격자 및 세부 안내는 본교 홈페이지를 통하여 공지합니다.
○ 최종합격자가 합격자 발표일로부터 3월내에 임용포기, 임용결격사유, 임용 후 퇴사 등의 사유로 결원을 보충 할 필요가 있을 때에는 합격기준에 적합한 자 중 차순위자를 추가 합격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 채용분야의 지원자가 없거나 적격자가 없을 경우 타 채용분야의 차순위자를 추가합격자로 할 수 있습니다.
○ 대학사정에 의해 타부서로 발령될 수도 있습니다.
8. 채용서류 반환 안내 : 붙임 참조
9. 기타 문의사항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우리대학 행정처 총무팀으로 문의바랍니다.
대구한의대학교 행정처 총무팀 (☎ 053-819-1052~4) [38610] 경상북도 경산시 한의대로 1 대구한의대학교 총무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