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혁신사업] 2019학년도 독서토론 동아리 모집 안내
- 2021-06-28
- 1776
1. 목적 : 독서토론 활동을 통해 학습자가 기초적으로 갖추어야 할 말하기·듣기 역량을 함양함으로써, 타인과 더불어 세상과 공감·공유할 수 있는 학습자를 양성함
2. 모집대상 : 독서와 토론활동에 관심있는 본교 재학생(5인 1팀으로 자율 구성)
※ 정규학기초과자, 휴학생, 졸업생, 대학원생 등 장학금 지급에서 제외되므로 참여불가
3. 모집기간 : 2019년 5월 27일(월) ~ 5월 31일(금) 오후 3시까지(시간엄수)
4. 신청방법 : 학생경력관리포털 DAP시스템(http://dap.deu.ac.kr)으로 신청
- 단, 동아리장은 제출서류 첨부하여 DAP시스템으로 프로그램 신청
5. 제출서류 : 독서토론동아리 신청서 및 활동계획서 1부(붙임 참조)
- 파일명은 ‘독서토론동아리(동아리명)’으로 변경하여 첨부
6. 동아리 활동 일정
구분 | 일자 | 내용 |
신청 및 선발 | 5월 31일(금) 오후 3시 | 독서토론 동아리 신청서 제출 |
6월 5일(수) | 총 10팀 선발하여 발표 | |
워크숍 | 6월 7일(금) 오후 5시 20분 | 독서토론동아리 워크숍(팀장+팀원1인 참여 필수) 장소 추후 공지, 1시간 소요 예정 |
활동 | 6월 28일(금) | 매달 독서토론 결과보고서(팀) 독서감상문 2회, 논설문 1회(개인) 동아리 활동 평가 & 설문조사(전원 참여 필수) |
7월 31일(수) | ||
8월 23일(금) | ||
※ 대학혁신지원사업 주관 인문기반 교양교육사업 참여 권장 | ||
장학금 지급 | 2019년 9월 | 활동 종료 후 1팀당 600,000원 지급 |
7. 유의사항
가. 워크숍 팀장+팀원 1명, 필히 참여
나. 동아리 활동 중 팀원 변경 불가(단, 학적 변동(휴학, 자퇴 등)으로 인한 변경 인정)
8. 동아리 활동 지원
가. 지원 방식: 장학금
나. 지원 규모: 전체 10팀, 활동 종료 후 총 6,000,000원 지원(1인 120,000원)
9. 문의 : 교육혁신본부 콜라보교육센터(담당자:고유경, 내선:4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