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커뮤니티

공지사항

[대학혁신사업] 2019학년도 독서토론 동아리 모집 안내

  • 2021-06-28
  • 1776

1. 목적 독서토론 활동을 통해 학습자가 기초적으로 갖추어야 할 말하기·듣기 역량을 함양함으로써타인과 더불어 세상과 공감·공유할 수 있는 학습자를 양성함

2. 모집대상 독서와 토론활동에 관심있는 본교 재학생(5인 1팀으로 자율 구성)

※ 정규학기초과자휴학생졸업생대학원생 등 장학금 지급에서 제외되므로 참여불가

3. 모집기간 2019년 5월 27() ~ 5월 31(오후 3시까지(시간엄수)

4. 신청방법 학생경력관리포털 DAP시스템(http://dap.deu.ac.kr)으로 신청

동아리장은 제출서류 첨부하여 DAP시스템으로 프로그램 신청

5. 제출서류 독서토론동아리 신청서 및 활동계획서 1(붙임 참조)

파일명은 독서토론동아리(동아리명)’으로 변경하여 첨부

6. 동아리 활동 일정


구분

일자

내용

신청 및 선발

5월 31(오후 3

독서토론 동아리 신청서 제출

6월 5()

총 10팀 선발하여 발표

워크숍

6월 7(오후 5시 20

독서토론동아리 워크숍(팀장+팀원1인 참여 필수)

장소 추후 공지, 1시간 소요 예정

활동

6월 28()

매달 독서토론 결과보고서()

독서감상문 2논설문 1(개인)

동아리 활동 평가 설문조사(전원 참여 필수)

7월 31()

8월 23()

※ 대학혁신지원사업 주관 인문기반 교양교육사업 참여 권장

장학금 지급

2019년 9

활동 종료 후 1팀당 600,000원 지급

7. 유의사항

워크숍 팀장+팀원 1필히 참여

동아리 활동 중 팀원 변경 불가(학적 변동(휴학자퇴 등)으로 인한 변경 인정)

8. 동아리 활동 지원

지원 방식장학금

지원 규모전체 10활동 종료 후 총 6,000,000원 지원(1인 120,000)

9. 문의 교육혁신본부 콜라보교육센터(담당자:고유경내선:4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