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olarship/employment 커뮤니티

수상실적/수상작품

2021년 7월 스탠리블랙앤데커 영상공모전 장려상 <세상을 바꾸는 시간, 3분>

  • 2024-03-26
  • 박민경
  • 282

동의대 신문방송학전공 학생팀,

스탠리블랙앤데커 영상공모전 장려상 수상

20210714_동의대 신문방송학 영상공모전 수상 01.jpg

[왼쪽부터 동의대 신문방송학전공 김재덕윤지욱이영준 씨]

 

 동의대(총장 한수환미디어·광고학부 신문방송학전공 학생팀이 지난 6월 17동아일보와 스탠리블랙앤데커가 공동 주최한 세상을 만드는 시간, 3’ 영상공모전에서 장려상을 수상했다.

 

 이번 공모전은 가정과 건설 현장 등 각자의 위치에서 세상의 한 부분을 만들어가는 사람들에게 응원과 격려를 보내고자 기획되었으며제출된 91편의 영상 중 16개 작품이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동의대 신문방송학전공 2학년 김재덕윤지욱이영준 씨는 공모작 반송로 828번 길에서 시대적 전환에 적응하지 못하고 소외된 것새롭고 복잡한 것보다는 옛것에 대한 애정을 가지고 있는 노년층을 영상에 담아냈다영상을 통해 오래된 것이 현대사회에서 설자리를 잃어가는 모습에 대한 애잔함을 표현해 장려상과 상금 100만원을 받았다.

 

 팀장을 맡은 김재덕 씨는 제한된 시간 안에 특정 주제를 표현하는 작업이 학업에 도움 될 것이라는 생각으로 공모전을 시작했지만촬영하면서 오래된 것에 대해 새롭게 생각할 수 있는 뜻 깊은 기회가 됐습니다공모전 내내 도와주신 김지곤 지도교수님께 감사드리고 앞으로 더 좋은 영상을 만들어보겠습니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영상 링크: https://youtu.be/MFjvbvxWc0Y?si=tKx7cd8cuPbxc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