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olarship/employment 장학/취업

채용 공고

[서울] 성신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학술정보팀 계약직원 채용

  • 2022-04-07
  • 김다빈
  • 1795

성신여자대학교 계약직원 채용 공고


1. 채용분야 및 업무 등

채용구분채용인원지원자격 및 우대사항담당 업무
학술정보팀1<지원자격> (필수)
- 4년제 대학 문헌정보학과 졸업자
- 정사서 2급 자격증 소지자
<우대사항>
- 대학도서관 유관 업무 경력자 우대
- 중앙도서관 대출반납실


2. 근로조건

가. 근로기간

계약일로부터 1년(평가결과에 따라 1년 재임용 가능/최대 2년)

나. 근로시간

월요일 ~ 금요일 (10:00 ~ 19:00)

다. 근로장소 

성신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학술정보팀

라. 기타

남자의 경우 군필 또는 면제자만 지원 가능

취업보호 대상자(국가보훈대상자), 장애인 우대

본교 직원 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3. 전형일정 및 방법

구분일정내용
원서접수~ 04. 14. (목) 오전 10시까지- 성신여자대학교 직원채용시스템 온라인 접수 (증빙자료 업로드)
- 원서 접수 기간은 연장될 수 있음
서류, 면접 및 합격자 발표별도 안내- 서류전형 합격 및 면접일정은 개별공지
- 제출서류 지참 요망 (제출서류는 면접자만 제출)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으로 진행될 수 있음)
임용 예정2022. 05. 01. 예정- 원서 접수 기간 등 연장될 경우 임용예정일도 변경될 수 있음
- 임용일자는 개별 협의 후 결정 예정

* 위 일정은 대학측 사정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음을 양해바랍니다. 


4. 제출서류

구분공통
제출서류- 최종학력(대학원 졸업자는 대학 포함) 졸업증명서 또는 졸업예정증명서, 성적증명서 각 1부
- 경력증명서 각 1부(해당자)
- 자격증 및 어학증명서 사본 각 1부(해당자)
-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1부(국가보훈대상자에 한함)
- 장애인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제출 방법- 스캔본은 원서접수 시 직원채용시스템에 업로드
- 원본 서류는 면접당일 제출 (확인 후 반환)


5. 유의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채용절차의 공정화 에 관한 법률」에 따라 반환하고, 반환 일정은 추후 공지 

나. 지원서 및 제출된 서류가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 

다.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을 하지 않을 수 있음 

라. 문의사항은 인사총무팀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02-920-7040 / personnel@sungshin.ac.kr


* 보다 자세한 사항은 성신여자대학교 직원채용시스템 공고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