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인하대학교 항공우주융합캠퍼스 도서관 및 캠퍼스 운영관리 사무원 채용
- 2022-04-12
- 김다빈
- 2195
1. 모집부문 및 지원자격
3. 채용절차
가. 1차 전형 : 서류전형
나. 2차 전형 : 면접전형
※ 합격자는 각 전형마다 개별 통보함
4. 지원방법
가. 입사지원서 (사진포함)
나. 자기소개서 (3,000자 이내)
다. 제출기간 : 2022.04.11.(월) ~ 2022.04.20.(수)
라. 제출처 : 이메일(recruit@inha.ac.kr) 접수
마. 채용예정일: 2022.05.01.
바. 문 의 처 : 사무처 총무팀 윤시영(☎ 032) 860-7098, recruit@inha.ac.kr)
【구비서류 제출】- 최종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접수
(가)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 1부
(나) 성적증명서 ................................................... 1부
(다) 자격증 사본(해당자 - 원본 지참 요망).............. 1부
5. 기 타
가. 채용서류 반환에 관한 고지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에 의거 최종합격자를 제외한 지원자는 기 제출한 채용서류를 반환 받을 수 있음
※ 단,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지원자가 본교의 요구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해당하지 않음
-.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지원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3호
서식)을 작성하여 본교로 팩스(032-862-7095) 또는 이메일(recruit@inha.ac.kr)로 제출하면,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우편을 통하여 발송함(등기우편요금 수신자 부담)
-. 본교는 6개월간 채용서류를 보관하게 되며, 그때까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지체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임
나. 상기 제출서류가 허위로 판명되는 경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으며, 최종 합격자에게는 채용에 관한 추가 서류를 요청할 수 있음
다. 최종 채용대상자로 결정된 후, 신원조회 결과 결격 사유가 있는 경우 채용을 취소함
담당자 : 윤시영
연락처 : 032-860-7098
이메일 : siyeong@inha.ac.kr
*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인하대학교 공지사항을 참조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