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인덕대학교 직원 채용 공고
- 2022-04-07
- 김다빈
- 2481
인덕대학교 2022년 직원 채용 공고 |
인덕대학교는 “하나님을 경외하고 나를 바쳐 남을 섬기자”라는 인덕정신과 “산학일체형 직업교육혁신 선도대학교”라는 비전을 가지고 우리대학의 미래를 함께 이끌어 갈 창의적이고 유능한 인재를 다음과 같이 모집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
1. 채용분야 및 지원자격
채용구분 | 채용인원 | 지원자격 | 주요업무 및 우대사항 |
도서관 (사서) | 1 | 아래 요건을 구비한 자 ① 전문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 ② 사서 자격증 소지자(준사서 이상) ③ 도서관 업무 유경험자 ④ MARC DB 구축 가능자 | 주요업무 ① 대학 일반 행정 업무 ② 도서관 전반적인 사서업무
우대사항 ① 대학 도서관 근무 경력자 ② 문헌정보학 학사 이상(정사서 2급 이상) ③ ITQ정보기술자격 등 컴퓨터 프로그램(엑셀, 파워포인트) 자격증 소지자 ④ 그래픽 프로그램(포토샵, 일러스트 등) 자격증 소지자 ⑤ SNS홍보(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관리 및 도서관 이용교육·문화행사 기획운영자 |
□ 공통사항
◦ 연령 및 성별 : 별도 제한 없음
◦ 국가공무원법 제33조의 각호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
◦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국가유공자 등 취업지원 대상자는 관련 법령에 의거 우대(가점)
2. 전형절차 및 일정
□ 전형절차
전형절차 | 일 정 |
서류전형(1차) | 1차 합격자 발표 : 2022년 4월 20일(수) 예정 |
면접전형(2차) | 면접전형 실시 : 2022년 4월 22일(금) 예정 장소 : 본 대학 은봉관 2층 소회의실 |
최종합격자 발표 | 2022년 4월말 예정 |
임용예정시기 | 2022년 5월 초 |
※ 각 단계별 합격여부 개별 통보
※ 위 일정은 예정시기로 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 합격자 결정
◦ 1차 전형 합격자에 한해서 면접 전형을 실시함
◦면접 전형 결과 성적 우수자 순으로 최종 합격자를 결정함
◦최종합격자가 임용을 포기하는 등의 사정으로 결원 발생시, 면접시험 응시자 중
차순위 성적 우수자를 추가합격자로 결정할 수 있음
◦지원자가 선발 예정 인원에 미달하거나 동수일 경우 또는 최종 전형 결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원서접수일 및 전형일시 등을 다시 정하여 재공고할 수 있음
3. 접수기한 및 방법
◦ 접수마감: 2022년 4월 15일(금) 16시까지
◦ 제출방법: - 등기우편 또는 방문 접수
(대리인 접수 가능, 등기우편은 접수마감시간 도착분에 한함)
- E-Mail(yswlk@induk.ac.kr) 접수 (접수 마감시간 도착분에 한함)
◦ 접 수 처: (01878) 서울특별시 노원구 초안산로 12 (은봉관 2층)
인덕대학교 사무처 총무팀 인사담당자 (☎ 02-950-7127)
4. 제출서류(지원서, 자기소개서는 본 대학교 지정 서식 사용)
<지원자 공통 제출 서류 : 본 대학 홈페이지 채용정보 붙임 파일 참조>
◦ 입사지원서(사진 포함) 1부 <소정양식>
◦ 자기소개서 1부 <소정양식>
◦ 학력(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 서약서 및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 <소정양식>
◦ 자격증 사본 1부
◦ 경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지원서상의 경력 기재사항 일체, 근무부서 및 담당업무 기재 요망)
◦ 경력 및 활동 관련 각종 증명서류 각 1부
◦ 국가보훈대상자(취업지원대상자증명서) 또는 장애인증명서 1부
※ 제출 서류는 최근 3개월 이내 발행된 원본에 한하며, 제출서류 중 주민등록번호
뒷자리(7자리)는 기재하지 않거나, 음영처리 해야 함
5. 임용방식 및 조건
□ 임용형태
임용구분 | 내 용 |
계약직 | ◦ 계약기간 1년 (1년 연장 가능) ※ 단, 2년 계약기간 만료 전 근무평가 결과에 따라 무기계약직 전환 가능 |
□ 근무조건 등
◦ 근무조건 : 주 5일, 일 8시간 근무 (근무지 : 서울시 노원구 초안산로 12)
◦ 보 수 : 경력 등에 따라 면접 후 결정
◦ 복리후생 : 4대 보험(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가입 적용
◦ 휴 가 : 근로기준법 및 본 대학 내규 적용
◦ 기 타 : 본 대학 내규에 따름
6. 유의사항
① 반드시 지정 서식으로 작성하여 제출
(임의서식, 채용정보사이트 온라인 이력서는접수하지 않음)
② 적격자가 없을시 채용하지 않을 수 있으며, 채용계획은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③ 제출서류가 미비하거나 누락된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할 수 있음
④ 제출서류에 미기재 또는 기재착오, 제출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임
⑤ 제출서류에 기재된 사항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
⑥ 응시자와 연락불통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본 대학이 책임지지 않음
⑦ 응시자가 면접전형에 불참할 시에는 지원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함
※ 채용서류 반환에 관한 고지 1. 이 고지는‘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11조제5항에 따른 것으로 최종합격자를 제외한 구직자를 대상으로 기 제출한 채용서류를 반환받을 수 있습니다. 2. 본 대학 채용에 응시한 구직자 중 최종합격이 되지 못한 구직자는 최종합격자 발표 이후 14일 이내에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다만,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본 대학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본 대학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봅니다. 3.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구직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시행규칙 별지 제3호 서식)를 작성하여 본 대학 팩스(02-906-5340) 또는 이메일(yswlk@induk.ac.kr)로 제출하면,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우편을 통하여 발송해 드립니다. 이 경우 등기우편요금은 수신자 부담으로 하게 되오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4. 본 대학은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최종합격자 발표 이후 14일까지 채용서류를 보관하게 되며, 그때까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지체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입니다. |
7. 채용 관련 문의
◦ 인덕대학교 사무처 총무팀 인사담당자 : ☎ 02-950-7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