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rcles 학과동아리

아이투아이(Eye-to-eye)

아이투아이(Eye-to-eye)

아이투아이(Eye-to-eye)

EYE TO EYE는 "나의 눈 속에 너를 담고, 너의 눈 속에 나를 담아 서로 이해한다"라는 타인에 대한 깊은 이해와 공감이라는 뜻의 슬로건을 가지고 활동하고 있는 상담학습동아리입니다. 아이투아이는 상담전문가로 성장하고자 하는 목적을 가지고 2006년 설립되었으며, 이정희 교수님의 지도 아래 이론‧실습을 통해 공부하고 있습니다. 매주 한 번씩 모여 회의와 스터디를 통해 이론을 알고, 이정희 교수님과 사이코드라마‧소시오드라마 등 상담실습을 통해 상담에 대한 체험과 경험을 바탕으로 학습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청소년기관에서 자원봉사하며 더 많은 나눔의 기회를 가지고 있습니다.

  • 담당교수: 이정희 교수
위업(We’UP)

[2021] 수영구 청소년 문화의집 청소년동아리 및 청소년 어울림마당 참여

  • 2021-08-23
  • 탁해인
  • 5540


2_1

3_2

[2021] 수영구  청소년 문화의집 청소년동아리 및 청소년 어울림마당 참여


*   청소년 문화의집 청소년동아리(2021.03~2021.12)

수영구 청소년 문화의 집 청소년동아리 소속으로 수영구 청소년 어울림마당 참여에 대한 도움(촬영장소 제공, 피드백 등)과 동아리 전반적인 운영에 대한 도움(교육 및 연합회 회의지도 등)을 받았습니다. 또한 연합회가 기획하는 축제 속 청소년 부스 참여도 계획 중에 있습니다.




*  청소년 어울림마당 참여(2021.04~2021.11)

수영구 청소년 어울림마당 2회,3회,4회 활동 제공에 참여 및 1회 어울림마당 진행자 참여 등 총 4번의 어울림마당에 참여하였다. 주로 소중한 사람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활동을 기획하고 진행했습니다.

2회 - 가족과 함께 만드는 ‘나만의 쿠키’ 키트 및 영상 기획&제작

3회 - 수영구 관내 체험활동에 참여하는 예능 영상 참여

4회 - ‘함께해요! 그립톡 만들기‘키트 및 영상 기획&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