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커뮤니티

포토 갤러리

일본학과 콜라보교육인정 획득

  • 2023-07-14
  • 일본학과
  • 2051


_1

일본학과문헌정보학과제품디자인공학전공 등 3개 학과와 수학 콘서트(배정자 교수), 멘토 인문학강의(안장혁 교수), 아름다움의 이해(김용하 교수), 범죄현장에서 과학의 발견(이수연 교수), 스피치 트레이닝(신윤주 교수), 공무원 수험영어 가이드(이혜진 교수등 6개 교과가 ‘2023학년도 콜라보교육인정을 획득했다.

교육혁신처(처장 이영학)는 지난 6월 27일 오전 10시 30분 본관 2층 회의실에서 ‘2023학년도 콜라보교육인정서 수여식을 개최하고 선정된 학과 및 교과목 담당 교수에게 인정서를 수여했다.

콜라보교육인정제는 동의대가 추구하는 콜라보교육 체계를 기본으로 교육과정편성운영 및 개선 노력에 대한 평가를 통해 교육프로그램의 우수성을 인정하는 제도로 지난 2021년 첫 시행 이후 올해 2번째로 진행되었다.

콜라보교육인정을 획득한 학과(전공)는 학과 학생들에게 콜라보특별장학금이 지급되며 소속 전체 교수들에게 교육업적점수가 부여된다또 인정 받은 교양 교과는 학생의 성적평가에 절대 평가 적용과 담당 교수의 교육업적점수 부여 혜택이 주어진다인정의 기간은 2023년 2학기부터 2025년 1학기까지 2년이다.




한수환 총장은 이번 콜라보교육 인정에 선정된 교과와 전공이 우리 대학의 교육브랜드 정립과 더불어 대학 경쟁력 강화에 큰 힘이 되고 있습니다앞으로 콜라보교육 인정 교과와 전공에 더 많은 혜택을 부여해 질적 제고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고 격려의 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