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커뮤니티

공지사항

2022-동계계절수업 운영계획

  • 2022-10-11
  • 1988

2022학년도 동계계절수업 운영계획



 세부일정

구분

시작일

종료일

비고

강좌개설신청

2022.10.11.()

2022.10.24.()

단과대학 → 학사지원팀

강좌개설처리

강의시간표입력

2022.10.25.()

2022.10.28.()

학사지원팀

수업계획서입력

2022.10.31.()

2022.11.03.()

교원종합정보시스템에 입력

수강신청

2022.11.16.()

2022.11.18.()

10:00 ~ 19:00

개설강좌확정

2022.11.21.()

2022.11.24.()

학사지원팀

수강정정

2022.11.25.()

10:00 ~ 19:00

현금등록

(고지서출력)

2022.12.05.()

2022.12.07.()

수납국민은행(전지점)

고지서출력:종합정보시스템

수업

2022.12.26.()

2023.01.13.()

수업기간: 3(15)

성적입력(정정)

2023.01.16.()

2023.01.18.()

교원종합정보시스템에 입력(정정)

성적정정(최종)

2023.01.19.()

교원총장 결재를 득한 성적정정원을 학사지원팀에 제출

 


 운영계획

 개설과목 : 2022학년도 교육과정표 상의 교과목(2022학년도 개설교과목)

 ※ 사이버강좌는 학과(전공)별 1과목 신청가능합니다.

 - 사이버강좌 개설 가능 여부는 교육혁신팀(내선: 4373)으로 개설 가능 여부 확인 후 신청합니다.

 수강대상 : 2022학년도 2학기 재학생(1학년 제외)

 ※ IPP, 인턴십현장실습학기제 참여기간 중복 학생졸업 및 휴학생 신청불가

 신청학점 : 6학점이내(군 취득학점을 포함하여 졸업 이전까지 18학점 이내 수강가능)

 강좌개설 기준인원 : 20명 이상(수강인원이 20명 미만인 과목 폐강)

 수업일 : 3주간(15수업 / () 3학점 경우 : 3시간(1)×5(1)×3주 = 45시간

 수강료 학점당 45,000

 수강신청 및 정정 수강신청시스템을 이용하여 수강신청 및 정정

 등록금 납부 등록기간에 국민은행 전 지점에서 등록 가능(신용카드 결제 불가)

 수강료 환불 계절수업규정 참조 수강신청 및 정정 안내 시 명시

 성적평가 정규학기와 동일한 방법으로 평가

 기타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우리대학교 학사내규를 따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