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커뮤니티

공지사항

2022학년도 2학기 출석 및 공결 인정 신청 안내

  • 2022-09-02
  • 5265

2022학년도 2학기 사유별 출석 및 공결 인정 신청방법과 신청 후 출석 및 공결인정 처리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학생분들은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1. 출석인정 신청․처리방법

 연번    
  분류     
   출석 인정 기간     
   신청 방법     
   처리 방법     
   비고     
1 

출석인정 및 공결규정 內  사유     

규정 內 해당기간     

① 대상학생은 각 사유별 종료 후 관련서류 구비관련부서 및  학과(전공)사무실 방문 제출     

-1 관련부서 업무 담당자는 접수 후 즉시 공문작성     

    (관련서류 PDF, 출석 및 공결인정 양식첨부)하여 학사지원팀 제출  

-2 학과(전공업무 담당자는 접수주 단위로 취합 후 공문 작성(관련서류 PDF, 출석 및 공결인정 양식첨부)하여 삼중수발 제출     

학사지원팀 공문접수 후 취합하여 주별 처리

2022학년도 2학기 출석 및 공결 인정 신청별 관련 안내현황 (붙임 2. 참조)    

     2    
  코로나19     

관련 사유    

본인이 확진자     

대상학생은 백신접종 후 7일 이내로 보건당국의 문자 또는 관련서류를 대상강좌 담당교원에게 열람 또는 제출      

 

강좌 담당교원 전자출결 승인처리 (2학기 성적 확정시 까지 관련서류 핸드폰 촬영 보관)    

검체 채취일 ~  7일차 24:00(휴일포함)

기타 수강생의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해 결석요청이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자     

대상학생은 담당교원이 요구하는 관련서류를 제출     

담당교원 재량으로 처리     


2. 공결인정 신청․처리방법

  연번         분류         내용         비고     

1

신청

관련부서 업무 담당자는 출석인정 및 공결규정 內 인정행사 시행 7일 전     

  (토‧일요일공휴일 제외)까지 공문 작성하여 학사지원팀 제출     

학과(전공)업무 담당자는 출석인정 및 공결규정 內 인정행사 시행 7일 전     

  (토‧일요일공휴일 제외)까지 공문 작성하여 삼중수발 제출    

2022학년도 2학기 출석 및 공결 인정 신청별 관련 안내현황    (붙임 2. 참조)    

2

처리 

① 학사지원팀 공문접수     
② 인정행사 QR 생성 후 해당부서 담당자 e-mail로 발송     
③ 해당업무 담당자는 e-mail에 첨부된 QR을 인쇄     
④ 당일행사 종료 후 30분 이내까지 대상학생 모바일학생증 로그인건물출입(QR)선택 후 QR 인식 시간 미 엄수 시 공결 인정 불가      
⑤ 학사지원팀 QR 인증되어진 대상학생 공결인정 처리      
    

        



3. 유의사항

 가. 원격(사이버)강의는 출석 및 공결 인정 신청은 불가능함.


붙임 : 1. 2022학년도 2학기 출석인정 및 공결제도 안내문 1부.

          2. 2022학년도 2학기 출석 및 공결 인정 신청별 관련 안내 현황 1부.  끝.